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죄도시4 베를린영화제서 극찬 호평이어져

by 몽이리치 2024. 2. 26.
반응형

범죄도시4 베를린영화제서 극찬이어져

영화 범죄도시4

 

대한민국 대표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세계 3대 영화제로 손꼽히는 베를린국제영화제의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공식 초청돼 월드 프리미어로 첫 선을 보였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도시4 베를린국제영화제 호평

 

'범죄도시4'는 지난 25일 폐막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의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공식 초청돼 월드 프리미어로 처음 공개됐다.

 

'범죄도시4'는 세계 3대 영화제로 꼽히는 베를린국제영화제의 수많은 극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베를리날레 팔라스트(Berlinale Palast)의 1600석이 넘는 전석을 매진시키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범죄도시 마동석

 

베를린국제영화제의 수많은 극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베를리날레 팔라스트(Berlinale Palast)의 1600석이 넘는 전석을 매진시키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마친 ‘범죄도시4’가 상영 직후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전 세계 유수 언론들은 “다른 말이 필요 없다. 이 영화는 완벽하다”(버라이어티), “가장 짜릿한 오락 액션”(스크린 데일리),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재미”(데드라인)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범죄도시3

 

더 리얼하고 강렬해진 ‘범죄도시4’의 액션과 유머에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통쾌하며, 즐겁고, 시원시원하다!”, “더 강력해진 액션과 유머”등 이와같은 언론의 호평은 ‘범죄도시4’가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액션과 유머로 국내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을 기대케 한다.

상영 내내 웃음과 리액션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해외 영화 평론 사이트인 레터박스에서도 82% 이상의 관객들이 3점 이상의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범죄도시4’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